공홈 주소

 

www.aesop.com/kr/p/body-hand/hand-and-body-gifts/reverence-aromatique-hand-balm/

 

 

지마켓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20% 할인쿠폰 (3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3만원)을 받았다.

정가 31,000원에 20% 쿠폰을 먹여 24,800원에 살 수 있었다.

gmkt.kr/gBr9qoI < 구매처 (걍롯백임)

배송은 목요일 저녁에 주문해 토요일 오전에 받았다.

 

 

대강 이런 외관.
톤 다운된 청록빛이다.

첫 향은 향긋한 숲속 향기가 나는 것 같고, 어찌보면 소독차 냄새가 나는것 같다.
인위적인 향이라고 생각되지만 계속 맡다보면 나름 나쁘지 않다는 느낌? 이라고 같이 있던 사람이 평 해주었다.

나도 마찬가지로 이게 뭐지? 하는 처음 맡는 향에 당황했지만, 잔향이 스모키 우디향 + 향긋한 아로마 향이라 점차 익숙해지고 아로마향이 진동하는(☆중요) 아로마 스파에서 맡을 수 있는 향이 난다.
진한 향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향이다. 그러나 여타 리뷰에서 보았던 ‘역하다’ 와 ‘토할것 같다’는 생각은 그닥 들지 않았다.

내 경우에는 킁킁거리며 계속 맡고싶은 향이라기보단 문득문득 나는 특이한 향이 나쁘지 않아 계속 쓸 생각이다.

 

 

 

BELATED ARTICLES

mor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