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스 카드 리뷰 :: TOSS PLATE

2019. 4. 15. 18:52

스카드

:: TOSS PLATE

 

 

 

 

몇 년전부터 토스를 써 왔었다.

저소득자 무소득자 인 나에게 쏠쏠했던 무료송금 서비스와 계좌 잔액조회 서비스 때문이었다.

그래서 무제한 무료송금을 위한 토스계좌도 만들고 매달 자동 채우기도 등록했었다.

근데 얼마전 토스앱에서 본 토스카드 띠용

 

 

정식 계좌가 아닌 토스머니에서 돈이 빠져나간다는데 또 띠용

1/3의 확률로 10% 캐시백이 된다는 점 역시 신기했으나 가장 구미를 당긴 건 올블랙의 디자인이었다.

저번에 우리카드-PAYCO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것도 1.5% 캐시백인 점 + 파랭파랑한 비주얼 때문이었음. (개이쁨)

토스카드는 정말 앞면에 아무런게 없다. 오직 IC 칩과 나의 영문이름 뿐..! (간지)

그러하여 얼마 전 배송받았는데,

 

 

 

 

 

이런 반짝?이는 종이가 동봉되어 있었는데

 

 

엥.. 나의 소듕한 블랙카드에 저런걸 붙일순 없다.

 

 

미스 반 데어 로에가 그랬다. Less is more.

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말. Simple is the best.

 

 

 

카드 번호와 유효기간과 같은 정보는 뒷면에 간결하게 적혀있다.

IC 칩의 투명한 배선 구조를 보여주는 것 조차 매력적으로 느껴진다.

 

 

 

 

몇번 긁어봤는데 캐시백 당첨되면 푸시알림에 당첨됐다고 뜨고, 안 되면 다음기회에~ 막 이렇게 뜸. 약오른다

 

이삭토스트 3200원짜리 베이컨베스트인가 베이컨스페셜인가 그거 먹었는데 처음으로 캐시백 됨. (개존맛)

이삭토스트 사랑한다..

캐시백이 바로 들어오는게 아니라 달마다 지급일이 다른가본데 4월 캐시백은 5월10일에 들어온댄다.

 

 

친구한테 공유하면 바로 받을 수 있음. 과연 친구추천 죠아하는 토스팀

제가 6번 긁어서 한 번이라도 당첨될 확률은 얼마일까요 ㅇㅅㅇ

각각의 시행이 1/3확률이므로 2/3 * 2/3 * 2/3 * 2/3 * 2/3 * 2/3 = 64/729 모두 당첨안될 확률 64/729 의 여사건은 665/729 = 0.91 = 91%므로 6번 긁어서 한 번이라도 당첨될 확률은 91퍼다..!? 그래서 한번이라도 당첨이 됐고요?! 높은 편인 것 같고요?! 확알못

근데 1/3 확률로 10%의 캐시백을 받는게 나은 것인가 VS 실패하는 결제금액들을 모아모아 포인트로 혜택받는게 나은가

조금 고민되지만 바로바로 결과가 나와 재밌으니까 종종 토스카드로 긁어볼 계획입니다. 확알못

결론 : 이삭토스트 최고다 ! 키키

 

 

토스카드 혜택 요약

1. 전국 편의점에서 무료로 현금 인출 가능 (19.12.31까지 서비스 예정)

2. 1/3 확률로 캐시백 10% 혜택 (재밌음)

3. 백원단위로 결제되면 현금결제할때 짤짤이 모이는 것 마냥 저축해줌 (1500원 결제시 500원 저축) 추후 나도 모르는 돈을 발견할 수 있다!

4. 예쁘다.

5. 깔끔하다.

6. 블랙이라 간지남.

7. 사람들이 신용카드인줄 암.

 

마지막은 혈육 노트북에 붙여준 토스카드 스티커. 이건 좀 귀엽네 킄킄

 

BELATED ARTICLES

more